건강 관점에 관한 체육관의 이점

약 10여 년 동안 과학자들은 운동이 뇌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해 왔습니다. 연령이나 체력 수준과는 별도로(예, 여기에는 쇼핑몰 산책자부터 마라톤 선수까지 모든 사람이 포함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운동 시간을 늘리는 것이 정신적인 이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심혈관 효능을 얻고, 근육을 키우며, 물론 흔들리는 몸매를 얻기 위해 체육관에 갑니다. 정신 건강,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 관계를 전반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예측할 수 없는 방법에 대해 읽어보고 운동에 열정을 가져보세요 성신여대헬스장.

1. 체중 증가 방지:

운동은 과도한 체중 증가를 늦추거나 체중 감소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체 활동에 연결하면 칼로리가 소모됩니다. 움직임이 강할수록 더 많은 칼로리가 소모됩니다. 체육관으로의 표준 여행은 방대하지만 매일 운동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운동의 이점을 얻으려면 하루 동안 더 활기차게 운동하세요.

2. 기분 향상:

활발한 체육관이나 30분 걷기 세션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체 활동은 다양한 정신 화학 물질을 자극하여 기분이 좋아지고 스트레스가 없어질 수 있습니다.

3. 운동은 건강 상태와 질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현재의 체중, 활력이 넘치는 고밀도 지단백질(HDL)이 향상되거나 간단히 말해서 콜레스테롤이 증가하고 유해한 중성지방이 감소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 원투 히트는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유지하여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입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대사 증후군, 뇌졸중, 제2형 당뇨병, 관절염 및 낙상, 우울증 및 대장암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암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 문제 및 우려 사항을 피하거나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자존감:

매우 중요한 수준에서 신체 건강은 자존감을 높이고 긍정적인 성격을 북돋울 수 있습니다. 질량, 양,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운동은 개인의 자기력, 즉 자존감에 대한 관찰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습니다.

5. 메모리 부스트:

규칙적인 운동은 기억력과 새로운 것을 배우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축축해지면 기억과 학습을 담당하는 해마의 세포 생성이 증가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달리기 단거리 달리기는 좋은 어른들과 함께 있으면 어휘 보존 능력이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 뼈가 튼튼하다:

노화로 인한 또 다른 예상치 못한 결과는 뼈가 수축하는 것이며, 이는 더 큰 골절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40~60대 남성 3,262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지친 신체 움직임은 고관절 골절 위험을 눈에 띄게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7. 긴 수명

활동적인 삶은 더 건강하고 긴 삶을 의미합니다. 2004년 핀란드 쿠오피오 대학교의 연구에 따르면 30~59세 남성 15,853명을 추적했습니다.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수영, 공놀이, 조깅, 가혹한 농사일 등 신체 활동적인 여가 ​​활동에 약혼한 남성은 결혼 중 심혈관 질환이 생기거나 사망할 확률이 최대 21% 낮았습니다. 학습 기간.

간단히 말해서, 운동과 신체 활동은 더 나은 생각을 하고 건강을 증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광범위한 방법입니다. 주당 최소 150분의 운동 또는 주당 75분의 역동적인 운동을 계획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