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을 위한 올바른 도구

이번 여름에 남편은 우리 마당에 새로운 벽돌 산책로를 놓았습니다. 그는 여름의 가장 더운 한 주를 그 일을 하면서 보냈습니다. 벽돌을 준비하는 것이 더 나빴습니다. 그는 그 지역을 파고, 평평하게 하고, 모래와 바위의 기초를 놓고, 다져 놓고, 평평하게 하고, 고운 모래를 층으로 쌓아서 평평하게 해야 했습니다. 이 일이 끝나야 벽돌을 내려 놓을 수 있었습니다 부업추천.

사실 벽돌을 쌓는 일은 그가 그 지역을 준비했기 때문에 쉬운 일이었다. 그것은 수평이었고 올바른 기초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적절한 도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일부는 그가 소유하고 다른 일부는 빌렸습니다. 이제 우리는 뒷마당에 안전과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평평한 산책로를 갖게 되었습니다. 힘든 일이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이 이야기의 핵심은 기초입니다. 지역을 준비하고 준비함으로써 마지막 단계는 쉬웠습니다. 올바른 도구를 준비하고 갖추는 것이 구직 활동을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수행하는 열쇠입니다.

곧 노동절이 다가오고 사람들은 여름 모드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회사는 다시 완전한 운영으로 돌아갈 것이며 직원을 완성해야 할 것입니다. 채용이 진행됩니다. 준비 되었나요? 올바른 도구와 기반이 있습니까? 준비하기 위해 해야 할 일에 대한 체크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 사람들은 긍정적인 사람들을 돕고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절망적이거나 궁핍해 보이면 구직에 성공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력서를 살펴보세요. 자원 봉사 활동, 교육, 인증, 새로운 기술 등을 포함하여 필요한 변경을 수행합니다. 당신의 이력서는 당신에게 좋은 형식입니까? 당신이 원하는 직무와 관련된 키워드가 있나요?
회로망. 일자리의 85% 이상이 네트워킹을 통해 창출된다고 합니다. 여름 동안 네트워크와 연락을 유지하셨나요? 네트워크를 늘렸나요? 그들은 당신이 찾고 있는 것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가지고 있습니까?
면접 질문을 준비하세요. 귀하의 이력서는 인터뷰를 위한 목적으로만 작성되었습니다. 인터뷰 중에 자신을 판매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일반적인 면접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알고 계십니까? 지나치게 연습하지 않고도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답변을 연습해 보셨나요?
건강. 자신의 위치에 맞게 건강하고 활력있게 보이기 위해서는 건강한 습관이 필요합니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시나요? 정크푸드나 탄산음료 없이 다이어트를 하시나요?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시나요? 물을 충분히 마셔 라? 그리고 적당히? 매일 운동을 하시나요? 잘 자요? 너무 적나요, 딱 적당할까요, 아니면 너무 많나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무엇이든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에 집중하고 그 목표를 향해 구직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남편은 적절한 기초를 다지고 적절한 도구를 갖추어 성공을 준비했습니다. 구직에 필요한 것을 갖추어 성공을 위한 준비를 하십시오. 모퉁이를 깎고 마음을 다해 일을 하면 성공적인 결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도구 상자를 확인하여 필요한 것이 있는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