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피스에서 훌륭한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베르톨도스 유명한 빵집

At Griffith In Bertoldos 빵집은 모든 고객에게 훌륭한 점심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고객과 주문에 따라 모든 제품을 신선하고 맛있고 감동적으로 만듭니다. Bertoldos는 맛있거나 건강한 점심을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빵집은 매일 다양한 종류의 점심을 판매하는 슬림한 장소로 인근 지역과 도시 전역에서 고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야채나 쌀과 함께 생고기를 접시에 담아 고객이 보는 앞에서 요리합니다. 고기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레어 또는 웰던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식사에 특별한 허니 브라운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섞습니다 협재카페.

메뉴에는 고기 파이, 감자 파이, 카레 파이, 소시지 롤, 치킨 칩, 미니 스프링 롤, 피자, 리솔 & 샐러드 롤, 토르텔리니, 리코타, 뇨키, 햄 & 샐러드 롤, 채식 롤, 스위트 칠리 & 치킨 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에서만 광고되는 숨겨진 메뉴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구운 칠면조를 곁들인 파워 점심 계란 흰자 그릇, 스테이크를 곁들인 파워 아침 계란 그릇, 파워 지중해 치킨 샐러드가 포함됩니다. 메뉴에는 없지만 따로 ​​달라고 하면 만들어준다.

페이스트리는 사랑스럽고 커피는 핵심입니다. 그런데 점심시간에도 빵을 파는 빵집이라니 정말 맛있네요. 바클라바 중 일부는 새둥지 모양의 카타이피 반죽으로 만들어 작은 시가 또는 초승달 모양으로 말아서 만들고 일부는 더 친숙한 필로(필로)를 사용합니다. 페이스트리는 항상 바삭하고 신선하며, 꿀 시럽은 시원하고 달콤하며, 맛은 진실하고 명확합니다. 단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크림치즈 프로스팅을 곁들인 홈메이드 당근 케이크 한 조각이나 사과 소스를 얹은 크림 라이스 푸딩 한 냄비가 제격입니다. 건강에 좋은 빵 외에도 베이커리 공예 페이스트리, 달콤한 빵, 크리스마스 쿠키, 계절 마멀레이드 및 마지팬 과자도 있습니다. 매일 정오가 되면 매진되기 때문이죠.

커피는 현지 로스터에서 생산되며 점심은 토마토 수프부터 독일 남부 감자 샐러드까지 간단하고 소박한 요리입니다. 사이드룸에는 엄선된 와인, 장인이 만든 주스, 올리브 오일, 초콜릿 및 건조식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점심에는 따뜻하고 차가운 샌드위치, 샐러드, 오늘의 수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라임 립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 1/3파운드짜리 해리스 랜치 앵거스 비프 햄버거가 있습니다. 모든 샌드위치에는 홈메이드 감자 샐러드, 코울슬로, 감자튀김 또는 수프 한 잔이 함께 제공됩니다. Bertoldos는 모든 종류의 음식을 판매하는 인기 빵집이며 점심 메뉴로는 특별 메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