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는 영혼과 몸을 치유합니다

적절한 마사지를 위한 유형, 기술 및 팁

사람들은 전문 마사지를 한 번도 받아본 적이 없는 사람과 가본 사람으로 나누어진다.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놀라운 일인지, 왜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그토록 열광하는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입니다 lg정수기렌탈.

그러나 정기적으로 좋은 안마사에게 갈 여유가 있다고 하더라도 이 정보는 귀하에게도 유용할 것입니다. 좋은 마사지를 하는 방법은 가족과 친구들을 돕는 기술이자, 더 깊은 유혹과 신나는 밤의 서막을 위한 전제 조건이기 때문입니다. 마사지는 전문 치료사가 할 때 즐거운 경험이자 진지한 치료법입니다. 권장 대상:

금기사항이 없는 한 운동계의 모든 질병.

아기의 경우 – 전반적인 신체 발달과 아기와의 의사소통에 특히 유용합니다.

감기, 지각, 직업적 고통

신체에 전반적으로 유익한 효과를 줍니다.

누군가에게 좋은 마사지를 해주고 싶다면:

우리는 몸의 어느 부분을 마사지할지 알아야 하고, 몸 전체에 편안함을 제공해야 합니다.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누워있는 자세만으로는 휴식을 취할 수 없습니다.

편안함을 제공하세요. 사람이 등을 대고 누워 있는 경우 무릎과 발목, 목 아래에 지지대를 놓아 몸과 모든 근육을 쉬게 하십시오. 사람이 뱃속에 누워 있으면 머리와 무릎 부분에 지지대가 있습니다. 벌거벗은 피부를 마사지하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완전히 긴장을 풀고 따뜻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마사지는 근육을 제외한 피부 수용기에 영향을 미칩니다.

인체에 대한 지식. 치료사가 될 필요는 없지만 기본적인 상황을 배울 수 있습니다. 어떤 근육이 시작하고 끝나는지, 그리고 그 섬유질은 어느 방향으로 있는지. 그래서 마사지가 더 정확해질 것입니다.

인간 근육 조직의 계획

관절이나 뼈를 마사지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특히 척추에 해당됩니다. 양쪽에서-예, 꼬리에 가깝습니다-예, 그러나 척추 자체와 미골 자체에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