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거래자가 더 많은 수익을 얻기 위해 이익실현 주문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미 암호화폐 거래에 대해 잘 알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여러 거래소에 등록했을 수도 있습니다. 엄청난! 이제 다양한 유형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암호화폐 거래를 위해서는 시장 주문, 중지, 손실 중지 주문, 이익실현 주문, 추적 중지 등과 같은 몇 가지 기본 및 고급 주문 유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electricdoge coin.

이번 글에서는 이익 실현 주문과 그 장점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에 성공하려면 거래 개시 시점과 종료 시점을 아는 기술을 습득해야 합니다. 때로는 특정한 시장 상황이 있을 수 있으며, 이익을 얻기 전에 손실을 감수하거나 거래를 중단해야 합니다. 손절매 및 이익실현 주문은 거래자가 돈을 잃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한 특정 유형의 주문입니다.

이익 실현 주문이란 무엇입니까?

이익실현 주문을 통해 토큰 가격이 발동 가격이라고 알려진 특정 가격에 도달하면 거래자는 암호화폐를 자동으로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AT/P 주문은 암호화폐 자산이 미리 설정된 가격에 도달하면 판매하는 데 사용되는 스탠딩입니다. 이 수준에서 매도하면 거래자는 자신의 거래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은 매수 포지션에서 이익을 확정하는 데 유용합니다. 지지 및 저항, 일일 범위 수준, 위험 보상 비율, 차트 패턴 등과 같은 이러한 주문에 거래자가 적응할 수 있는 여러 전략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이익 실현 주문은 가능한 위험을 감수하면서 전체 거래량이 실행되도록 보장합니다. 시장 가격 하락.

T/P 전략은 단기 거래를 하는 트레이더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주문은 미리 결정된 이익 가격/가치에 도달할 때마다 이익을 위해 오픈 포지션을 마감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에서 이익실현을 설정하면 거래자가 자동으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가 XYZ 토큰을 100달러에 구매하고 테이크 이익을 10%로 설정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즉, XYZ 토큰의 가격이 $110에 도달하면 이것이 트리거되고 거래가 종료됩니다. 이 주문 유형을 사용하는 또 다른 이점은 시장을 지속적으로 관찰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주문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대부분의 트레이더는 미결제 포지션을 관리하기 위해 손절매 주문과 함께 이 주문을 사용합니다. TrailingCrypto, Cryptohopper, eToro 등과 같은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통해 거래자는 봇과 거래 신호를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TP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자산 가격이 T/P 한도에 도달하면 TP 주문이 실행되고 포지션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그리고 자산 가격이 미리 설정된 손절매 지점까지 떨어지면 손절매 주문이 실행되고 포지션이 청산됩니다. 예를 들어 이 주문 유형을 이해해 보겠습니다.

Joe는 ETH를 $10,000에 구매하고 이익실현 가치 +10%를 설정했습니다. 이는 그가 $11,000의 가격에 ETH를 판매하는 주문을 생성했다는 의미입니다.

한동안 ETH는 10,000달러 범위 내에서 거래된 후 계속해서 성장했습니다. $11,000 이상에 도달하면 이익실현 +10%로 보류 주문이 체결되고 시스템은 매도 주문으로 거래를 종료합니다.

여기서 총 이익은 $1000로 나옵니다.

따라서 이익 실현 주문은 지정된 가격에 도달하면 수익성 있는 포지션을 마감하는 데 사용되는 일종의 보류 주문입니다. 이것은 이익실현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트레이더가 선택할 수 있는 전략이 하나 더 있습니다. 즉, Trailing Take Profit입니다. 이 주문 유형에서 거래자는 일반적인 이익실현과 추적 거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TP 주문이 추적 거리에 도달하면 자산의 새로운 판매 가격으로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