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 기본 영법 학습의 이점

모든 형태의 수영 영법을 배우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아니면 좋아하는 수영 영법을 고수하는 것으로 충분합니까?

수영의 경우, 수영하는 영법 유형에 따라 적용하는 기술이 다릅니다. 수영을 잘하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네 가지 기본 수영 영법이 있습니다. 네 가지 스타일에는 자유형, 평영, 배영, 접영 또는 돌핀킥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스트로크 중 일부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각 스트로크를 고유하게 만드는 측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모든 스트로크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상체와 하체 패턴 모두에 집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주풀빌라.

시간을 잘 투자해야 하지만 여러 수영 영법을 익히면 확실히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영법으로 수영하면 더 많은 근육을 사용하게 되고 몸의 운동 능력도 향상됩니다.
동일한 동작으로 신체에 자주 스트레스를 주지 않으므로 수영 부상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여러 수영 영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면 운동이 더욱 다양해지기 때문에 수영의 즐거움이 크게 향상됩니다.
한 영법에서 배운 기술은 기본적으로 다른 수영 영법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앞으로 기어가기 위해 배우는 균형 동작은 배영에서도 필요합니다. 혹은 접영에 필요한 몸의 물결도 평영 수영 시 장점이 됩니다.
다양한 유형의 수영 영법을 아는 것도 대회에서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자유형을 알면 대회에서 평영만 수영할 때보다 더 빨리 수영하고 덜 지치게 됩니다. 평영으로 바꾸는 것은 적응이 필요할 때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수영을 해서 앞으로 기어가는 것과 비교할 때 가시성이 향상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배영을 배우면 피곤할 때 등을 대고 뒹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영법을 좋아하더라도 다양한 수영 영법을 배우면 여러 면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소한 기본적인 영법이라도 배우세요. 자유형, 가슴, 등, 접영은 균형 잡힌 수영 선수가 되는 좋은 방법입니다.

수영 가능한 인어 꼬리를 착용하고 돌핀 킥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운동해 보세요. Swimtails는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수영할 수 있는 매력적인 인어 꼬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지금 주문하고 돌고래 킥을 이용해 인어처럼 수영해보세요. 또한 인어 꼬리에 딱 맞는 모노핀을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