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데리고 놀 곳은 어디입니까?

하루 동안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는 것은 항상 당신의 아이가 어떤 종류인지,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물론, 자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는 누구보다 부모가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게 된 후에도 아이들을 데려갈 장소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영국 전역에는 수백 개의 어린이 친화적인 놀이 공간과 모험 공원이 있으며 매일 어린이들이 발견할 준비를 갖추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어린이에게 적합한 다양한 장소와 환경을 갖춘 곳은 Twinlakes입니다. Twinlakes는 Melton Mowbray에 위치하고 있으며 찾아가기가 매우 쉽습니다. 실내 활동부터 대규모 야외 놀이기구까지 40에이커가 넘는 테마파크 놀이기구와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찾으려면 Twinlakes에는 롤러코스터, 워터파크, 실내 소프트 플레이 센터 및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는 더 넓은 범위의 어린이가 포함된 대가족이 한 곳에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태안키즈펜션.

역사에 더 관심이 있지만 달리고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Avoncroft는 그들을 데리고 갈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Avoncroft는 일반적으로 철거 예정인 지역에서 가져와 Avoncroft 성벽 내에 재건축된 역사적인 건물의 박물관입니다. 이를 통해 멋진 건물을 보존하고 그 역사가 계속 살아갈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Avoncroft는 튜더 왕조부터 전쟁에서 살아남은 건물까지 다양한 역사를 한 곳에서 제공합니다. 또한 공원과 들판도 있어 아이들을 데리고 햇볕이 잘 드는 날이나 그러한 삶과 역사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물론, 아이들을 교육하는 것은 세계 어느 주제에나 관련될 수 있습니다. 자녀에게 지구를 유지하고, 돈을 절약하고, 스스로를 돕는 방법을 가르치고 싶다면 Thirteen Moons가 가장 좋은 장소일 수 있습니다. Thirteen Moons는 Keith 바로 외곽의 Banffshire 시골에 위치한 카페이자 상점입니다. 이들은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을 통해 우리의 행동이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영향을 미치는지 직접 보여줍니다. 카페를 돕는 소, 암탉 및 기타 동물과 함께 Thirteen Moons의 직원은 고객에게 계란이 나온 암탉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어린이들은 분출할 기운이 너무 많아서 분출할 곳이 없습니다. 이곳이 Monster Mansion이 놀러 오는 곳입니다. Monster Mansion은 데본에 위치하고 있으며 4~12세 어린이에게 적합한 크고 부드러운 실내 놀이 센터입니다. 놀라울 정도로 안전한 자연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엄청난 즐거움 때문에 대부분의 부모가 부드러운 놀이 센터를 찾습니다. 그들 안에.

아이들의 장점은 거의 모든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항상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뉴타운 린포드(Newtown Linford)에 위치한 브래드게이트 공원(Bradgate Park)은 사슴, 들판, 폐허 및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기타 것들이 가득한 멋진 자연 장소입니다. 아이, 즉 아이들이 감당하기엔 너무 많고, 너무 많은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면, 브래드게이트 파크는 확실히 그들이 뛰어다니고 쉽게 지칠 만큼 충분히 넓습니다. 사슴은 공원의 보호를 받지만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아이들이 사슴에게 아주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 자체로 교육이 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자연과 매우 가까워지고 실시간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아이들을 즐겁게 해주기는 쉽지만, 안전하게 지키기는 더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이 갈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찾고, 안전하게 보호하고, 어쩌면 조금이라도 교육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항상 의도적으로 의도한 것은 아니더라도 아이들은 여행에서 많은 것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어린이에게는 하루하루가 학습 경험이므로, 어린이를 세상에 나가서 상호 작용하고 탐구하며 배우고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