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오작동 문제는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직면한 문제와 해결 방법

에어컨 시스템과 관련된 거의 일상적인 문제에 직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는 문제를 평가하는 몇 가지 팁이나 단계가 나와 있습니다 부산시스템에어컨.

에어컨을 켤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아마도 a/c 퓨즈가 터졌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퓨즈를 교체할 시간입니다. 여전히 변화가 관찰되지 않으면 전기 케이블의 느슨한 연결이나 끊어진 전선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내부 스위치가 파손되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러한 결함을 확인하고 느슨해지거나 파손된 부품을 교체하려면 기술자를 불러야 합니다. 버지니아의 상업용 에어컨 수리와 주거용 에어컨 수리 모두 버지니아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도를 아주 낮게 설정해도 제로 쿨링 또는 그 이하의 쿨링

방의 창문이 열려 있는지 확인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뜨거운 공기로 인해 온도가 계속 상승하므로 냉각 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열려 있는 경우에는 닫으세요. 다음 단계는 압축기의 벨트를 점검하는 것입니다. 느슨하거나 미끄러지지 않아야 합니다. 미끄러짐은 과도한 오일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요구 사항이 무엇이든 조이거나 교체하십시오. 콘덴서 필터가 막히면 냉각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또한 냉매가 새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냄새

냄새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기 파이프에 죽은 쥐가 있다는 의미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공기관 청소는 건강 문제에 대비해 냉각 장치 자체를 닦는 것뿐만 아니라 청소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응축수 배출구가 적절하지 않을 경우 냉각 장치 내부에 물방울이 맺힐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체되어 냄새가 납니다.

주거용 에어컨 수리의 경우 상업적으로 사용되는 대형 에어컨 장치보다 크기가 작은 에어컨 장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점검을 하고 위에서 언급한 팁을 따르면 문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해결책은 전문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에어컨 기계에서 관찰되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는 냉각, 기계 아래에 물이 고임, 장치를 끌 때 이상한 소리, 온도 조절 기능 장애 등과 관련됩니다. 가능하면 직접 시도해야 합니다. 설명서의 도움을 받아 아무 효과가 없으면 기술 지원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