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를 받기 전후에 취해야 할 안전 예방 조치

문신은 가장 뜨거운 토론 주제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 모든 사람들은 이 독특한 바디 잉크 아트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문신은 독특한 스타일을 표현하고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열쇠입니다. 다양한 연령대와 커뮤니티에 속한 사람들은 이 바디 잉크 아트 디자인으로 자신의 몸을 새기는 데 매우 열심입니다.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타투에 걸리기 쉽습니다 김포눈썹문신.

문신을 하기; 정말 좋은 생각이에요. 하지만 수험생들은 피부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문신을 제대로 관리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잉크를 바르기 전후에 적절한 관리가 필수입니다. 이렇게 하면 바디 잉크 아트가 퇴색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 문제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가이다. 답을 알기 위해 후보자는 멜버른 이나 다른 어느 곳에서나 최고의 문신 가게 중 한 곳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안전 예방 조치 중 일부가 나와 있는 아래 섹션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지금 확인해 보세요.

절차 전

응시자는 시술 전에 아래 언급된 예방 조치를 따라야 합니다.

절대로 스스로 피부에 문신을 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대신에 적절한 문신 기술을 알고 있는 자격을 갖추고 고도로 숙련된 예술가를 찾아야 합니다. 아티스트는 모든 안전 수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깨끗하고 멸균된 환경을 갖춘 평판이 좋은 스튜디오를 방문하세요. 스튜디오 내 모든 스태프는 위생 및 안전 기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직원은 적절한 위생을 유지해야 합니다.
작가들은 튜브, 니들, 안료, 트레이 등 모든 장비를 후보자 앞에서 풀어야 합니다.
일회용이 아닌 장비는 멸균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피부 감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애프터케어 팁

새로운 문신을 잘 관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피부 감염을 예방하려면 개인은 사후 관리 요령을 따라야 합니다.

24시간 후 붕대를 제거하고 다시 붕대를 감지 마십시오.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낸 후 애프터 케어 밤을 소량 발라주세요.
애프터케어 밤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문신이 빨리 낫는 것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피하세요.
매일 샤워하기; 좋다. 그러나 개인이 직접 물에 담그거나 담가서는 안 됩니다. 치유 과정에서는 비누와 샴푸의 사용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은 직사광선을 피해야 합니다. 태양의 자외선은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문신이 사라지는 것을 방지하려면 햇빛 노출을 피하거나 선명한 색상의 문신을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합니다.
독자들이 위 섹션에서 말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으면 멜버른 최고의 문신 가게 중 한 곳이나 다른 곳의 숙련된 예술가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