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이비자의 부드러운 면을 경험해보세요

이비자에서 휴가를 보낼 때 우리 대부분은 바, 클럽, 세계적 수준의 DJ 세트, 해변 파티, 샴페인을 곁들인 테이블을 떠올립니다. 하지만 이비자 휴가의 다른 면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이 화이트 아일에는 즐길 거리가 훨씬 더 많습니다. 활기 넘치는 밤문화 외에도 이 섬에는 소나무 숲 뒤에 숨어 있는 한적한 해변이 있는 평화로운 리조트도 있습니다. 조용한 이비자의 부드러운 면을 경험하고 싶다면 더 많은 내용을 읽어야 합니다 다낭 마사지.

이비자의 Ses Salines 자연보호구역

이비자의 자연유산은 매우 귀중합니다. 이비자에 거주하는 동안 동식물, 해양 및 육지, 그리고 많은 자연 생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Ses Salines Natural Reserve는 Ibiza와 Formentera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비자 남쪽에서 포르멘테라 북쪽까지 뻗어 있다. 보호구역은 약 2,838헥타르의 토지를 차지합니다.

공원 면적의 75%가 해양 생물로 덮여 있습니다. Posidonia Oceanic은 이곳에서 발견되는 가장 중요한 수중 식물입니다. 이는 어류 개체군과 기타 해양 생물의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식물은 물과 깨끗한 물에 산소를 공급하고 침식 효과로부터 해변을 보호합니다.

Es Vedra, Es Vedranell 및 서부 섬의 자연 보호 구역

Es Vedra, Es Vedranell 및 Western Islets의 자연 보호 구역은 이비자의 서쪽과 남동쪽에 있습니다. 자연경관에는 엄청난 다양성이 존재합니다. 높은 곳에서 탁 트인 멋진 전망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섬의 주요 식생에는 Limonium pseudoebusitanum, Lamottea dianae 등이 포함됩니다. S’Espartar 섬은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에스파르토 풀밭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섬에는 다양한 종류의 새, 도마뱀 및 기타 무척추 동물 그룹이 있습니다. 바닷새와 새, 먹이의 가장 중요한 보금자리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는 것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암벽등반

암벽 등반을 좋아한다면 이비자가 최고의 장소입니다. 섬 전체에는 400개 이상의 볼트로 고정된 경로가 있습니다. 이 경로는 회색 석회석 슬라브, 석회암과 주전자가 있는 돌출부, 짧은 단일 피치 경로, 다중 피치 경로까지 다양합니다. 모든 능력을 갖춘 등반가가 암벽 등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다(Buda)는 암벽 등반을 위한 가장 큰 바위입니다. 섬의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등반객은 바다 절벽 등반 경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주변 풍경의 멋진 전망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는 것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온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