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 제작 스토리지를 선택해야 하는 8가지 이유

사업체나 부동산을 위한 새 건물 건설을 고려하고 있다면 아마도 다양한 옵션을 살펴봤을 것입니다. 강철 제작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문손잡이.

1. 거의 모든 건물에 적합

철강은 200년 넘게 건설 산업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작은 오두막부터 거대한 고층 빌딩까지, 그리고 그 사이의 거의 모든 곳에 사용됩니다. 무엇을 만들고 싶은지에 관계없이 더 적합한 재료를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2. 철강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술과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건물 디자인이 바뀌고 철강은 이러한 변화에 완벽하게 적응합니다. 강철 프레임 구조물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그 자체로 예술 작품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상대적으로 저렴함

건축 산업에 사용되는 다른 재료와 비교할 때 강철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대부분의 구조물은 사전 설계되어 제자리에 바로 장착될 수 있으므로 건설 시간이 단축되고 다시 한 번 비용이 절약됩니다. 강철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수명이 길며, 화재 위험이 적어 보험 비용이 저렴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다른 재료 대신 스틸을 사용하여 세금 감면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4. 내구성이 뛰어남

다른 많은 건축 자재와 달리 강철은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이는 200년 넘게 입증되었습니다. 흰개미 및 기타 곤충, 부패, 곰팡이 및 수축에 강합니다. 목재와 달리 옹이, 갈라짐 또는 갈라짐에 취약하지 않으며 화재 및 지진, 허리케인 및 기타 심각한 자연 기상 조건과 같은 자연 재해에 강합니다.

5. 친환경 소재

철강은 재활용이 용이하고 다른 용도로 사용될 수 있어 환경친화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재활용이 쉽다는 사실 외에도 조립식 강철 프레임은 뛰어난 단열 기능을 제공하여 에너지 소비를 줄여 탄소 배출량을 줄입니다.

6. 조립이 용이하다.

강철 건물의 조립도 매우 간단합니다. 부품을 미리 제작한 다음 현장으로 가져와 조립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전문 회사에서는 이것이 간단한 작업임을 알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발기의 이 부분은 상당히 매끄러울 것입니다.

7. 신뢰할 수 있는 보증

강철 프레임과 강철 구조물은 수십 년 동안 지속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공급업체마다 다양한 보증을 제공하지만 대부분은 20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귀하가 거래하고 있는 회사에 문의하여 그들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

8. 적응력

거의 모든 사업은 확장하려는 의도로 시작됩니다. 대개 이로 인해 비즈니스는 더 큰 규모의 건물에서 운영되어야 하며 모든 강철 제작은 확장을 허용하고 더 많은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신속하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확장은 일반적으로 매우 빠르고 고통이 없으며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