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을 위한 과학기술 교육을 강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지식은 점점 더 종합적인 국력과 국제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결정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인적 자원은 경제 및 사회 발전을 촉진하는 전략적 자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종합적인 국력경쟁에서 인재경쟁의 중요성은 날로 부각되고 있다 팀진단.

최종적으로 분석하면 종합국력경쟁은 국가품질경쟁이다. 교육은 사람들의 사상적, 도덕적 자질을 향상시키고 특히 청소년들의 과학성을 향상시키는 데서 근본적인 역할을 합니다.

청소년 과학기술 교육을 강화하는 것은 과학기술 향상을 위한 시급한 요구입니다. 이는 또한 혁신적인 국가 건설과 문화적 자질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사회주의현대화건설은 가속화될 수 있다. 청소년을 위한 과학기술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하는 것은 매우 시급하고 중요한 과제입니다. 과학적, 문화적 자질을 향상시키는 것도 주요 임무입니다.

청소년 과학기술 교육 강화를 위한 네 가지 측면은 다음과 같다.

첫째, 중요성을 인식하라

과학기술교육을 강화하는 것은 인성교육의 중요한 척도이다. 역량교육을 종합적으로 추진하는 것은 기초교육 발전의 핵심목표이자 사업이다. 과학기술교육은 기초교육이다. 그리고 교육개혁을 추진하는데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콘텐츠이기도 하다. 한편, 청소년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혁신정신을 함양하는 것도 중요한 방안이다.

교육, 과학, 기술 및 협회를 포함한 모든 수준에서는 정신을 해방하고 인식, 책임감, 긴급성 및 사명을 높이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과학기술교육을 강화하는 사업은 인성교육의 중요한 척도입니다.

현재와 ​​미래의 이 시기에 우리의 과학기술교육방침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의 위대한 기치를 들고 있습니다. 과학적인 발전 개념을 깊이있게 구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우리는 생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는 착취해야 합니다. 우리는 혁신할 수 있습니다. 국가교육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야 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업무 시스템을 구축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둘째, 주요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