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체육관 전문 용어

모든 사람은 자신이 특별하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 약간의 전문 용어를 좋아하며 체육관에 다니는 사람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른다면 기분이 상할 수 있으므로 체육관에 새로 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필요한 실용적인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복부 근육 – 더 일반적으로 ‘복근’이라고 불리는 이 근육은 위에 위치한 근육입니다. 이 근육이 잘 정의되어 있으면 종종 ‘식스팩’으로 설명됩니다 고잔동피티.

유산소 훈련 – 이 훈련에는 충분한 산소 섭취가 포함됩니다. 몸의 근육이 작동하여 심장 박동수가 증가하고 궁극적으로 심장과 폐가 강화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심혈관 또는 심장 강화 훈련이라고도 하며 수영, 자전거 타기, 달리기, 조정과 같은 운동은 모두 유산소 훈련 범주에 속합니다.

무산소 훈련 – 유산소 훈련의 반대인 무산소 훈련은 산소 섭취가 거의 필요하지 않은 활동이나 운동을 포함합니다. 질주와 같은 빠르고 폭발적인 움직임입니다.

민첩성 – 몸의 팔다리를 빠르고 쉽게 움직일 수 있는 능력입니다. 민첩성, 속도, 근력 및 전반적인 신체 유연성은 운동선수의 민첩성을 설명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체질량지수(BMI) – 키와 몸무게를 비교하는 척도입니다. 많은 피트니스 전문가들은 이 기술이 시대에 뒤떨어지고 때로는 부정확하다고 생각하지만 안내 목적으로는 유용할 수 있습니다.

체중 운동 – 체중과 동일한 무게로 운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케이블 머신(Cable Machines) – 중량 기반 하중에 부착된 도르래 시스템을 갖춘 고정식 체육관 스테이션입니다. 풀리 시스템에 연결된 추 더미의 핀을 조정하여 하중을 점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쿨다운 – 운동이나 훈련 세션 후에 몸을 편안한 상태로 바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심박수를 늦추고 근육에서 젖산과 기타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쿨다운에는 일반적으로 가벼운 스트레칭이 포함됩니다.

핵심 훈련 – 이 훈련 유형은 특히 허리와 복부 근육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거의 ​​모든 스포츠 및 피트니스 활동에 필수적입니다.

덤벨/바벨 – 덤벨은 양쪽 끝에 추가 달린 짧은 바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쌍으로 사용하여 운동합니다. 바벨은 양쪽 끝에 조정 가능한 무게 디스크가 부착된 더 큰 바이며 두 가지 무장 용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