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 수술 후 더 빨리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

악교정수술이라고도 불리는 턱수술은 턱이 제대로 맞물리지 않거나, 턱과 치아의 배열이 어긋난 경우에 시행됩니다.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의 구강외과 전문의는 치아교정을 이용하여 치아를 가지런하게 하고 턱교정수술을 시행하여 어긋난 턱을 관리합니다. 이는 치아와 턱의 적절한 기능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얼굴 모양도 개선합니다.

Charlotte NC뿐만 아니라 Cornelius, Huntersville, Mooresville, Statesville, Davidson, Kenansville, Concord 및 노스캐롤라이나의 기타 지역에는 안면 영상 기술과 함께 현대적인 치료 기술을 제공하는 유명한 턱 수술 센터가 많이 있습니다. 수술 후의 모습. 또한 빠른 회복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턱 수술 후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턱 수술 후 빠른 회복을 위한 5가지 유용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원치과.

1. 유동식

당연히 턱수술 후 가장 먼저 떠오르는 질문은 무엇을 먹을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수술 후에는 항상 유동식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턱은 많은 압력을 받았기 때문에 잠시 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니 믹서기나 주서기를 들고 가십시오. 사과, 당근, 셀러리 등 중에서 선택하세요. 수프도 좋은 선택입니다. 수행된 수술의 수준에 관계없이 Charlotte Jaw 외과 의사든 Cornelius, Huntersville, Mooresville, Statesville, Davidson, Kenansville, Concord의 의사든 그들은 항상 액체로 다이어트를 시작할 것을 제안합니다.

2. 탄탄한 발전

유동식으로 며칠이 지난 후에는 반고형 식품으로 천천히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푸딩, 으깬 감자, 스크램블 에그, 요구르트가 포함되며 턱에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은 훌륭한 재료입니다. 턱 근육이 다시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씹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러니 너무 조심하지 마세요. 하지만 턱에 시간을 좀 주세요.

3. 통증관리

NC의 구강외과 전문의인 Charlotte는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약을 처방하지만, 집에서 온찜질을 통해 자신만의 완화 방법을 가질 수 있습니다. 더욱이, 약물은 변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액체를 많이 마시십시오(섬유질이 풍부한 액체 권장).

4. 입술을 조심하라

갈라진 입술은 수술 중 더 나은 시각화를 위해 늘어나기 때문에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따라서 수술 직후 립밤을 바르는 것이 이전의 부드러움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을 마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적어도 8잔을 마셔보세요.

5. 치유 과정을 천천히 그리고 꾸준하게 진행하세요

몸은 치유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더 빠른 치유를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는 것은 신체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서두르지 말고 스스로 시간을 갖도록 하십시오. 책, 보드 게임 등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것을 준비하여 휴식 시간을 보내세요. 휴식을 많이 취할수록 회복 속도가 빨라집니다.

며칠 후에는 집 안을 돌아다니는 등 가벼운 활동부터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몇 주 동안은 달리기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몸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다리 밴드와 손 무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5가지 요령을 명심하면 턱이 이전의 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턱뼈가 제대로 기능할 수 있도록 적절한 턱수술을 받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Cornelius NC에는 Charlotte, Huntersville, Mooresville, Statesville, Davidson, Kenansville, Concord 및 턱 수술을 위한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는 North Carolina의 기타 지역에 치과 임플란트 센터가 많이 있습니다 .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문제가 얼마나 심각한지, 치료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상담을 위해 연락하는 것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