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좋아할 최고의 자연 식품 옵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맛있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귀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고 살충제와 독한 화학 물질이 없으며 맛이 뛰어난 식품을 쇼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족 구성원마다 선호도가 다를 수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 중 일부는 글루텐 프리 또는 채식 식단을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집에서 식사 시간을 좀 더 쉽게 만들고 싶고 가족이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시도해 볼 수 있는 최고의 자연 식품 옵션이 여기 있습니다  논현 술집.
야채 스튜
야채도 맛있는 자연식품이지만 가족 모두가 다 먹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저녁 식사 때 야채를 먹일 기회가 별로 없다면 다르게 준비해보세요. 지역 유기농 식료품점이나 농산물 직판장에서 찾은 야채로 푸짐한 스튜를 만들면 야채에 대한 가족의 생각이 바뀔 수 있습니다. 잘게 썬 버터넛 스쿼시, 토마토, 가지를 올리브 오일, 신선한 월계수 잎, 소금, 후추에 볶습니다. 큰 냄비에 야채를 넣고 물, 닭고기 또는 야채 국물, 버터, 좋아하는 신선한 허브를 붓습니다. 양파와 마늘을 추가하면 더욱 풍미를 더할 수도 있습니다. 스튜를 부드럽게 만들어 밥 위에 얹거나 단백질(예: 닭고기, 생선, 볶은 두부)과 함께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야채. 야채를 맛있게 섭취하면 사랑하는 사람들이 저녁 식사에 대해 흥미를 느끼고 더 건강하게 먹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과일 샐러드
과일에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체중 관리를 촉진하는 항산화제, 섬유질,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가을에는 사과와 대추, 여름에는 수박과 멜론 등 제철 과일을 사용하여 빠르고 쉽게 과일 샐러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을 결합하고 이 달콤한 샐러드에 아몬드나 호두 등 잘게 썬 생 견과류와 허니 드레싱을 곁들여 드세요. 바닐라, 바다 소금, 신선한 민트 잎과 함께 최고의 사워우드 꿀을 사용하세요. 이 재료들을 섞고 과일 위에 드레싱을 뿌려서 이 천연 간식을 더욱 멋지게 만드세요.
방목 또는 자연산 단백질
저녁 식사 때 닭고기를 자주 먹는다면 방목해서 키운 닭고기나 유기농 닭고기를 튀겨서 화학 물질과 호르몬이 없는 고기를 구입하세요. 식사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닭고기의 양념을 탐색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예를 들어 닭고기를 마늘과 피망과 함께 오븐에 구운 다음 잘게 찢어서 타코나 토스타다에 사용하세요. 또는 레몬 버터 소스를 곁들인 닭고기를 볶은 후 파마산 치즈를 뿌리고 5분 동안 구워서 이탈리아식 식사를 즐겨 보세요.
자연산 연어나 참치는 저녁 식사에 더할 나위 없이 맛있습니다. 참치를 간장, 흑설탕, 마늘과 함께 팬에 구워 볶음밥과 함께 아시아식 저녁 식사로 제공하거나, 마늘, 흑설탕, 액상 아미노, 버터를 섞어 연어 살코기 위에 발라 먹을 수도 있습니다. 오븐에서 10-15분 동안 굽습니다. 연어는 찐 야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