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레스토랑에 가는 꿀팁

특별한 날에 외출하거나 자신에게 대접을 할 때, 완전한 만족을 주기 위해 투건 레스토랑보다 더 나은 곳은 없습니다. 고급 레스토랑에 갈 때 유용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자역 맛집.

주문, 더 하우스 스페셜티
대부분의 고급 레스토랑에는 자신만의 특별한 요리가 있으며, 그 이유는 그들이 훌륭한 레스토랑으로 간주되는 이유입니다. 또한 모험심이 별로 없거나 좀 더 표준적인 요리를 선호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대체 식사도 제공됩니다. 이것들은 잘 완성되고 제시되었지만 맛의 모험을 놓칠 수 있습니다.

전체 경험을 위해 이동
몇 달러를 절약하고 싶다면 더 저렴한 식당으로 가십시오.

실제로 훌륭한 식사 경험을 하려면 식당에서 필요한 시간과 돈을 소비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저장해야 할 첫 번째 코스나 적절한 와인을 건너뛰지 마십시오.

경제성이 걱정되고 그게 문제라면 조금 더 돈을 아껴서 여유가 있을 때 경험해 보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미끼 효과
이는 대부분의 업체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와인의 가격을 인상하기 위해 사용하는 트릭 중 하나입니다.

와인 목록에 매우 값비싼 와인 몇 개를 추가함으로써 고객의 가격 평가가 높아지는 경향이 있으므로 미끼 와인이 없는 경우보다 가격이 더 수용 가능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질문
관리인과 대기 직원은 귀하가 선택한 Tugun 레스토랑 에서 가능한 한 즐겁고 즐거운 방문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대부분의 메뉴는 셰프가 만들고 고급 레스토랑의 직원은 각 요리의 세세한 부분까지 잘 알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어떤 질문이나 질문에도 답변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그렇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올바르게 옷을 입으세요
과하거나 과하게 옷을 입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불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에게 가장 편안한 옷을 입고 단정한 캐주얼을 입고 실제 모습대로 옷을 입고 행동하는 것입니다.

와인 테스트
귀하의 웨이터는 귀하에게 와인의 맛을 제안하고, 냄새를 맡고 한 모금을 마셔 귀하와 웨이터에게 와인이 상하지 않았음을 확인하고 웨이터에게 인정하여 귀하에게 와인을 부어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웨이터가 와인을 받아들일 때까지 와인을 부어서는 안 되기 때문에 당혹스러울 수 있습니다.

와인 잔의 줄기와 브랜디 풍선을 잡고 손으로 그릇 안의 브랜디를 따뜻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