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질 확대경 사용의 추세는 어떻게 전통적인 질경을 마스킹합니까?

디지털 질경경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들 시장은 점차 감소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많은 의료 기기 제조업체는 매우 효율적인 기기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시중에서 판매되는 HD 또는 디지털 질확대경은 질확대경 검사 과정을 위한 시설과 편의 시설을 갖춘 모든 병원에 가장 적합합니다. 따라서 디지털 질확대경의 진화는 주요 개인 소유 병원의 업무 분위기를 재정의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디지털 질경경이 기존 질경경에 비해 경쟁력이 있는 이유

디지털 질확대경의 윗면에 대한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이 장비는 매우 효율적이며 기존 복강경 장비보다 뛰어난 모든 최신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신 디지털 질경경은 완전한 고화질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CMOS 센서에서 작동합니다. CMOS 센서를 사용하면 이러한 기구의 효율성이 향상되어 질확대경 검사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질경경에는 1080p 해상도의 Sony 센서가 장착되어 있으며 화면비는 16:9입니다. 21.2메가픽셀 카메라는 디지털 이미징에 있어 최고 품질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질확대경을 사용하면 동글과 캡처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표준 질 확대경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표준 질 확대경이 효율적으로 작동하려면 동글과 캡처 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뷰 검사, 캡처, 동결, 기록, 관찰 및 이미지 처리의 통합 관리 시스템은 이러한 장비를 독특하게 만드는 기능입니다.

LAN 및 HIS와 모두 호환됩니다. 그들은 참조 사진 라이브러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참조 사진 라이브러리는 사용자가 최고 해상도의 이미지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장비의 통계 모드에는 자동화된 흐름도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자동 흐름도 기능은 다중 형식 사진 보고서 생성을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계측기의 경우 이러한 다중 형식 사진 보고서는 Hammond 그래프 보고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질확대경 검사 REID 평가에 대한 강력한 비교 기능을 제공합니다.

표준확대경과 디지털확대경의 대표적인 제조사를 소개합니다.

Stalwart Meditech 팀은 최고의 복강경 장비 제조업체로서의 자격을 갖출 만큼 능숙합니다. 현재 Stalwart Meditech 의료 기기는 의료 목적을 위한 효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Stalwart Meditech는 진화 이후 품질과 수량에 주로 의존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