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메자닌 층을 만들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

런던에서 메자닌 플로어를 만드는 것은 고려해야 할 다양한 요소가 있는 복잡한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귀하가 프로세스를 탐색하고 귀하의 자산에 맞는 완벽한 메자닌 플로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단계별 가이드를 구성한 이유입니다 계산동헬스장.

1단계: 메자닌 플로어의 목적 결정

메자닌 플로어를 만드는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공간을 무엇에 사용할지 정확히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평면도를 설계하고 올바른 재료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중이층이 필요한 모든 규정 및 건축 법규를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메자닌 플로어의 인기 있는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추가 저장 공간

사무실이나 거실을 위한 추가 공간

새로운 침실 또는 객실

홈 체육관 또는 요가 스튜디오

2단계: 기존 공간의 상세한 평면도 얻기

메자닌 플로어를 어떤 용도로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다음 단계는 기존 공간에 대한 자세한 평면도를 얻는 것입니다. 이는 메자닌 층에 가장 적합한 위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평면도가 필요한 모든 규정 및 건축 법규를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평면도를 작성할 때 다음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연 채광에 대한 접근

전기 및 배관 요구 사항

화재 안전 규정

3단계: 기존 건물 구조가 메자닌 플로어를 지탱할 수 있는지 확인

건축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기존 건물 구조가 중이층을 지탱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추가 지지 빔이나 강철 구조물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건물 평가를 수행하는 구조 엔지니어가 포함됩니다.

4단계: 필요한 건축 허가 및 계획 허가 획득

상세한 평면도를 갖고 기존 건물 구조가 메자닌 층을 지탱할 수 있는지 확인한 후, 다음 단계는 지방 의회로부터 필요한 건축 허가 및 계획 허가를 얻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세부 계획 및 도면 제출은 물론 제안된 메자닌 플로어에 대한 의회의 질문에 대한 답변도 포함됩니다.

5단계: 건축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평판이 좋은 계약자를 고용합니다.

메자닌 플로어를 만들 때는 이러한 유형의 작업 경험이 있는 평판이 좋은 계약자를 고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건축 작업이 높은 수준으로 수행되고 메자닌 플로어가 필요한 모든 규정 및 건축 법규를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계약자를 선택할 때 추천인을 요청하고 자격과 보험 적용 범위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