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계란의 4가지 특이한 용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계란 요리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맛있는 오믈렛이나 맛있는 프렌치 토스트 몇 조각이 없다면 훌륭한 아침 식사가 어떨까요? 하지만 계란을 그냥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조금 흔들어서 모두가 좋아하는 아침 식사의 네 가지 특이한 용도를 알아보세요.

Revive Dry Hair Eggs는 단백질이 풍부하여 건조하거나 햇빛에 손상된 모발을 위한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년 내내 건강하고 윤기나는 최고의 영광을 유지하고 싶다면 한 달에 한 번 계란 맛이 나는 헤어 트리트먼트를 받으세요. 계란 2개를 그릇에 넣고 잘 풀어서 두피와 머리카락 전체에 마사지해 주세요. 20분 동안 그대로 두고 따뜻한 물로 잘 헹굽니다 노원구 맛집.
피부에 생명을 불어넣으십시오 계란의 단백질은 머리카락과 마찬가지로 피부에도 효과적입니다. 훌륭한 안티에이징 스킨 트리트먼트를 찾고 계시다면 달걀 흰자 2개를 분리하여 잘 저은 후 얼굴에 바르고 물로 씻어내세요. 약간의 수분을 유지하고 싶다면(건성 피부에 적합) 노른자 2개를 분리하여 잘 저어 얼굴의 가장 건조한 부위에 바르세요. 5분간 방치한 후 헹구세요.
식물에 영양을 공급하세요 계란에는 단백질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칼슘도 많이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다음에 계란을 끓일 때, 계란을 끓일 때 사용한 물(물론 계란이 식은 후)을 화분의 흙에 붓습니다. 이 칼슘 강화 물은 식물이 성장하고 앞으로 몇 주 동안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달걀 껍질을 사용하여 풍부한 퇴비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깨끗한 가죽 가죽 소파가 별로 매력적이지 않거나 좋아하는 가죽 신발에 약간의 TLC가 필요한 경우 달걀이 해결책입니다! 달걀 흰자는 두껍고 끈적하기 때문에 모든 가죽 표면의 먼지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가죽 소지품이 며칠 동안 손상되거나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보호 층도 남겨둡니다. 계란은 여러분이 거의 노력하지 않고도 모든 가죽 표면을 신선하고 윤기나게 보이게 해줄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계란은 믿음직한 아침 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