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시피 크루즈와 여행 중 할 일

수로 항해는 인류의 고대 이동 방법 중 하나이지만, 여가 시간에 이를 수행하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방법은 의심할 여지 없이 멋진 크루즈입니다! 특히 미시시피 크루즈는 미국 국내 관광객과 외국 관광객 모두에게 많은 인지도를 얻고 있습니다.

미시시피 강 이후로 다양하기 때문에 지류 크루즈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으며 이는 미시시피 항해에 존재하는 완벽한 대안 수에 반영됩니다. 하루 동안이든 한 달이든 상관없이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포천글램핑

지구상에서 가장 긴 강 ​​중 하나이자 미국에서 두 번째로 긴 강에서 진행되는 미시시피 크루즈는 모든 종류의 레저 여행객을 위한 가능성과 즐길 거리로 가득합니다.

당신이 여행할 선박은 19세기의 영광스러운 시절과 마찬가지로 역사적인 증기선일 수도 있고, 처음부터 모든 현대적 편의 시설을 갖춘 최근에 건조된 증기선일 수도 있습니다.

미시시피 크루즈에서 가능한 트릭은 지역 도시 및 기타 명소 내의 관심 장소로 출발하고 현지 요리를 맛보는 것과 같은 가장 명백한 것부터 글라이딩하는 동안 블루그래스 방법으로 악기 연주를 배우는 것과 같은 더 특별한 것까지 다양합니다. 물길 앞으로.

실제로 낭만적인 밤부터 칵테일 파티, 싱글 파티, 남북 전쟁 이벤트 추적, 비즈니스 심포지엄, 심지어 결혼까지 모든 유형의 오락에 딱 맞는 환경입니다!

단지 몇 군데의 장소를 예약하는 표준 항해조차도 종종 테마를 담고 있습니다. 즉, 재즈와 블루그래스 음악, 케이준 문화와 요리 등 단일 주제를 탐구하는 데 주로 전념하고 있습니다. 특정 관심사를 포함하면 무언가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수로를 따라 출발하는 항구가 여러 개 있으며, 더 짧은 미시시피 항해는 같은 항구에서 돌아오는 여행을 하는 반면, 더 긴 항해는 일반적으로 편도이며 선박은 다른 승객 화물을 타고 다시 출발합니다.

미시시피 크루즈 가격은 주로 여행 종류(고급, 중급 또는 예산)에 따라 크게 다르지만 길이, 포함된 추가 항목 및 전체 거래에 따라 다릅니다. 가족과 같은 그룹의 경우 할인이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Te Internet은 주최자 자신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