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술 업데이트 – Openai의 Gpt가 텍스트를 맞춤형 메타버스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OpenAI가 성장하는 경쟁사와 함께 GPT 모델을 개선함에 따라 인공지능이 최신 기술 뉴스를 통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고급 모델을 사용하면 엄청난 속도와 더욱 완벽하게 텍스트와 미디어를 효과적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과 경험을 효과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한편, 한 Web3 메타버스 앱은 이전에 인공 지능의 미래를 향한 길을 개발했습니다. Web3 제작자와 커뮤니티는 다양한 NFT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3D 세계 구축 플랫폼 Oncyber를 개발했습니다. 플랫폼은 이번 주에 Magic Composer(AI 기반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NFT.

이 최신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텍스트 명령을 실행하고 환경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ChatGPT와 같은 OpenAI의 GPT-3.5 모델에서 효율적으로 실행되지만 새로운 GPT-4 모델은 아닙니다. 하지만 운영 중인 블록체인 코드 등 웹에서 잘 분류된 정보를 반환합니다. Oncyber는 텍스트 스퍼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세계의 실시간 변경 사항을 계측합니다.

Oncyber는 새로 개발된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최신 기술 뉴스 의 선두에 있습니다 . 새로운 도구는 누구나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3D 매혹적인 경험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자신만의 3D 경험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먼저 MetaMask 로그인과 유사한 스마트 지갑으로 로그인하세요. 로그인 후 자신만의 3D 경험을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지갑이 없으면 Oncyber discord에 가입하여 팀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여유 공간을 선택하세요. 여유 공간에 대한 제목과 간단한 설명을 제공하고 oncyber.io/ 핸들을 요청하세요. 무료로 시험해 볼 수 있지만 한정판 공간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커뮤니티에서 주목할만한 공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자산 추가” 태그로 이동하세요. 사각형을 클릭하면 지갑에 있는 예술 작품, YouTube 동영상, 포털, NFT 등을 추가하고 공간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맞춤 URL을 선택하여 저장하고 친구나 다른 회원과 공유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공간을 사용하여 연결하십시오.

공간 제출 과정 개요:
누구나 허가 없이 온사이버에 자신의 커스텀 공간을 업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NFT는 일부 온사이버 공간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해당 NFT 보유자는 플랫폼의 호환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Oncyber는 커뮤니티와 3D 아티스트가 NFT의 미사용 공간을 사용하고 공유할 수 있는 고유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귀하의 공간은 검토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허가 없이 사용자 정의 공간을 사용하는 경우:
별도의 허가 없이도 나만의 맞춤형 공간을 업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oncyber.io/uploader로 이동하세요. 그런 다음 공간을 업로드하고 “…”을 클릭한 다음 oncyber.io/destinations에서 “지금 사용” 옵션을 탭하세요.

온사이버 플랫폼은 나만의 공간을 관리하고 호스팅할 수 있는 이점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과 다른 사람들이 웹을 통해 그것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검토 후 공간 발행 및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