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멈춰버린 자전거

한 연구에 따르면 몇몇 개발도상국에서 자전거를 방치하는 것은 환경을 위협한다고 합니다. 도시화와 대규모 자동차화로 인해 인구의 75%가 거주하는 국가의 자전거 수가 20년 만에 절반으로 줄어들어 지구상의 탄소 배출량이 줄어들었습니다 실내자전거.

가구당 자전거 소유율에 대한 최초의 글로벌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형태의 깨끗하고 건강에 유익한 자전거에 대한 접근성은 1989년에서 2012년 사이에 크게 변동했습니다. 존스 홉킨스 대학교 연구원이 실시하고 저널에 발표된 이 조사는 교통 보건국(Transportation Health)의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자전거를 소유한 가구의 비율이 지난 수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감소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연구진은 148개국 11억 5천만 가구 이상의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 다양한 정보 소스를 통합함으로써 우리는 의사 결정자가 조치를 취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했습니다. “라고 볼티모어 대학의 연구원은 말합니다.

교통 오염 전 세계적으로 중국과 인도를 제외하면 자전거를 보유하고 있는 가구의 수가 불과 20년 만에 1989년 60%에서 2012년 32%로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이는 특히 도시 개발이 활발한 아시아의 여러 국가에서 그렇습니다. 흐트러진 속도로 발생하여 더 오염적인 다른 운송 수단에 자전거의 죽음을 알리는 소리를냅니다.

1989년부터 2012년 사이에 이 글로벌 연구에 포함된 15억 가구 중 평균 42%가 자전거를 보유하고 있었으며, 이는 전 세계 개인이 소유한 자전거의 추정 수는 5억 8천만 대에 달합니다.

북유럽과 중앙아시아에서는 자전거를 보유한 가구의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 그러나 가장 많은 소유자는 인도와 중국에 있으며, 이들 국가는 세계 인구의 3분의 1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일반적인 그림에는 최근 수십 년 동안 발생한 더 깊은 변화가 숨겨져 있습니다.

자전거가 공산주의 이상의 상징이 된 마오쩌둥의 땅에서는 60년대와 70년대에 수천 명의 자전거 운전자들이 자금을 지원받아 공공 거리와 광장에 투자했습니다. 그러나 수십 년이 지나면서 자전거를 소유한 가족의 수가 1992년에 97% 감소했습니다. 2007년에는 48%.

집단 농축과 고속도로 건설로 인해 수백만 명의 중국인이 자동차나 오토바이를 선호하여 자전거를 포기하게 되었고, 이는 실외 공기의 질, 사망자 수, 교통 사고 수, 신체 활동 부족에 재앙적인 결과를 가져왔다고 연구는 밝혔습니다. 공개합니다.

그러나 대기 오염과 관련된 심각한 문제로 인해 최근 자전거, 특히 전기 자전거의 반환이 제기되었습니다. 최신 수치(2009년)에 따르면 중국 가구의 63%가 오토바이를 반환했으며 이는 몇 년 동안 30% 증가한 수치입니다.

유럽 ​​​​챔피언 각 가정에서 자전거를 보유하고 있는 정도는 나라마다 상당히 다릅니다. 2010년에 가족의 84%가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는 아프리카의 작은 국가인 부르키나파소는 “자전거 타는 사람” 국가로 선정된 클럽의 일부였으며 아르메니아는 소유자가 4%에 불과하여 그 뒤를 이었습니다.

자전거의 챔피언은 스칸디나비아 국가, 네덜란드, 독일,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와 같은 부유한 국가로 남아 있습니다. 2012년 평균 81%의 가구가 자전거를 소유했으며 대륙인 부르키나 파소에서만 3개를 보유했습니다. 그 뒤를 이어 캐나다, 미국, 중국, 아르헨티나, 브라질, 호주, 뉴질랜드 및 여러 유럽 국가가 있으며 소유자 가구의 60%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 중 하나인 영국에서는 핸들바를 따르는 사람이 10가구 중 4명밖에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