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푸켓 음식 흥미로운 음식

오늘 점심으로 막대기 위의 개구리나 구운 노래기를 좋아하시나요 미사역카페?

좀 더 말씀드리자면…

막대기에 달린 개구리는 약간 닭고기 맛이 나요. 길가에서 바비큐를 하고 칠리 소스를 곁들여 먹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보려면 내 웹사이트를 방문해야 합니다.

그들은 실제로 황소개구리입니다. (아직 살아있을 때) 큰 소리로 울어대는 정말 뚱뚱한 개구리입니다. 막대기에 달린 개구리의 가격은 뚱뚱한 개구리 한 마리에 약 30바트(1USD)입니다. 그것이 식욕을 자극하지 않는다면 구운 노래기 어때요?

이 거대한 노래기는 푸켓의 우기 동안 종종 발견됩니다. 단백질이 가득해요. 그래서 현지인들은 그것을 막대기에 꽂아 바베큐 위에 던집니다.

아직도 배가 고프지 않나요?

망가진 오징어를 먹어보는 건 어때요? 이 사람은 거의 매일 우리 사무실로 찾아옵니다. 카트 상단에 오징어가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 오징어 빨래줄과 같습니다.

그는 고객이 있을 때 오징어가 매우 납작해질 때까지 맹글을 통해 오징어를 작동시킵니다. 그리고 칠리소스와 으깬 땅콩을 곁들여 먹습니다. 생선을 좋아한다면 아주 맛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로는…

현지인들은 이 밝은 분홍색 물건을 좋아합니다. ‘오애오’라고 불리며 말레이시아 페낭이 원산지입니다.

젤리는 바나나와 중국 허브로 만들어집니다. 빙수, 팥, 풀젤리, 붉은 시럽이 함께 제공됩니다. 분명히 그것은 매우 상쾌합니다.

그것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푸켓 타운입니다. 오애오 노점에는 ‘오애오 패엥’과 ‘오애오 고로이’ 두 곳이 있습니다.

아직도 유혹에 빠지지 않으셨나요?

어쩌면 이것이 당신의 입맛을 자극할 것입니다…

이 곳은 오픈한 지 50년이 넘었는데 늘 사람이 붐빕니다. 이름이 없습니다. 하지만 현지인들은 ‘Roti Nam Geang See Yak Taew Nam’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Roti Nam Geang을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푸켓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달콤한 로티스와는 달리, 이 로티스는 카레와 함께 제공됩니다. 닭고기, 쇠고기, 생선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계란 후라이 두 개와 함께 로티를 드실 수도 있습니다. 써니 사이드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