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다푸르(하이데라바드) 소재 레스토랑

금요일 밤이든 월요일 밤이든 일단 음식에 대한 갈망이 시작되면 만족되어야 합니다. 모두에게 행운을 빌기 위해 마다푸르에는 작은 길가 식당부터 7성급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연신내 맛집.

하이테크 시티(Hitech City)가 위치한 마다푸르(Madhapur)는 작은 마을에서 하이데라바드 IT 산업의 마더보드로 성장했습니다. 현대화와 번영을 향한 빠른 길을 걸어왔습니다. 이러한 자금 유입과 가처분 소득으로 인해 이 지역은 높은 수준의 삶의 질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이러한 수요로 인해 여러 레스토랑이 생겨났으며 그 중 일부는 세련된 입맛을 충족시킵니다. 마다푸르에는 고급 레스토랑이 부족하지 않으며 모두가 선호하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중국 음식을 습관화하려면 마다푸르에 있는 수많은 중국 음식점 중 중국 본토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Andhra 음식을 먹고 싶다면 Amaravathi Restaurant을 꼭 방문해 보세요. 안드라 음식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Amaravathi는 체티나드, 북인도 또는 중국 요리에 대한 갈망을 만족시킬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입맛을 만족시키기로 유명한 또 다른 식당은 진저 코트(Ginger Court)입니다. 또한 유럽식, 북인도식, 중국식 음식을 제공하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호평받는 뷔페 장소는 노보텔 하이데라바드 컨벤션 센터의 광장이다. 유럽식, 유럽식, 안드라식, 하이데라바디식 및 기타 인도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커피, 디저트, 스낵, 밀크셰이크가 있습니다.

물론, 위에서 언급한 고급 레스토랑은 아마도 지갑에 부담이 될 것입니다. 고맙게도 KFC, 맥도날드, 퀴즈노스, 도미노피자, 피자헛과 같은 국제적인 패스트푸드점도 수년에 걸쳐 생겨났습니다.

단 것을 좋아하는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다양합니다. 꿈이 실현되는 초콜릿 룸은 식사 후에 갈망하는 설탕을 채워줄 것입니다.

또한 Madhapur의 Kavuri Hills에는 Sweet Nirvana가 있습니다. 가격은 적당하며 브라우니, 케이크, 초콜릿, 커피,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디저트에 대한 갈망을 충족시킬 수 있는 카페가 여러 군데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뉴스카페입니다. 커피, 디저트, 아이스크림, 주스, 스낵 및 다양한 빵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도시의 이 지역은 다양하고 수준 높은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지갑이 얼마나 큰지, 선호하는 요리가 무엇인지에 상관없이 하이데라바드 마다푸르에는 누구나 식사할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