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하고 활력을 유지하는 허브 에너지 체력 강화제 알약

화학적 아데노신 삼인산이 고갈되면 사람은 피곤함을 느끼며 이는 알려지지 않은 건강 상태로 인한 것일 수도 있고 생활 방식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아데노신 삼인산 고갈의 증상은 에너지 부족, 의욕 부족, 졸음입니다. 때로는 정서적 어려움과 계절성 장애 문제로 인해 졸음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겨울에는 햇빛 노출이 부족하여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뇨병이나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으로 인해 피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기농생리대.

피로의 다양한 증상은 설명할 수 없으며 치료도 어렵습니다. 일부 환자는 시간이 지나면서 이러한 약점이 회복되지만 어떤 경우에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건강 문제를 야기합니다. 정신적 문제와 우울증은 피로감을 유발할 가능성이 4배 더 높으며 이는 부신 고갈로 인해 발생합니다. 다양한 생활 방식 요인으로 인한 신체의 전반적인 에너지 손실은 신선하고 활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분비선에서 화학 물질의 흐름을 재조정하기 위한 천연 공식이 포함된 허브 에너지 강화제 알약을 복용하여 치료할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환자의 전두엽 활동 감소가 지나치게 피곤한 사람들에게서 흔히 발생하며 이는 특정 허브 에너지 강화제 약을 복용함으로써 교정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ashwagandha와 같은 허브에는 항염증, 정신 강화 및 상쾌한 특성을 나타내는 플라보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허브에는 뇌를 진정시키고 허약함을 해소하며 신경 피로를 예방하는 비타놀라이드계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Withanolides는 작용 면에서 스테로이드와 유사한 생체 분자입니다. 허브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스트레스를 처리하는 능력이 향상됩니다. 연구 중에 이 허브를 쥐에게 투여한 결과 항산화 보호에 대한 높은 효능과 함께 치유 능력이 입증되었습니다. 허브는 식세포 및 림프구와 같은 면역 세포를 자극하고 스트레스의 영향을 줄여 건강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 이 약초를 실험용 쥐에게 21일 동안 투여하고 쥐에게 가벼운 전기 충격을 가하여 스트레스를 유발하도록 했습니다. 전기충격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코르티코스테론 수치를 높이고, 위궤양, 인지장애, 정신적 우울증, 고혈당증, 포도당 불내증 등을 유발했다. 실험동물에게 전기충격을 가하기 4시간 전에 아슈아간다(ashwagandha)를 투여했을 때 스트레스 수준이 크게 감소하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Sfoorti 캡슐은 다양한 스트레스 감소 허브와 함께 ashwag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