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탄수화물 다이어트 프로그램 메뉴

탄수화물이라고도 알려진 탄수화물은 관목 기반 식품에서 주로 발견될 수 있는 신체의 중요한 공급원입니다. 탄수화물은 신체에서 자동으로 소모될 수 있으며 신체 구조는 이를 지방으로 전환하여 나중에 작업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은 탄수화물, 전분, 섬유질 등 몇 가지 주요 선택 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식물성 식품에 포함된 탄수화물은 일반적으로 기본 탄수화물과 복합 과자라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간단하게 처리된 탄수화물을 설탕이라고 하며 일반적으로 과자, 케이크, 맛있는 음식, 청량 음료, 비스킷, 잼 및 꿀에 들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건강에 해로우므로 중단됩니다. 그러나 복합 과자는 전분 및 스타키 식품이라고 하며 바나나, 현미, 보리, 핀토 및 검은 콩, 렌즈콩, 병아리콩, 귀리, 견과류, 테이터스, 파스닙, 사랑스러운 옥수수, 주요 야채, 참마 및 다양한 곡물 또는 곡물에 들어 있습니다. 통곡물 제품 샐러드.

저탄수화물 체중 감량 야망은 주로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는 식이요법 적용입니다. 이 계획을 따르는 사람들은 체중 문제를 조절하고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저탄수화물 식품을 섭취합니다. 파스타 외에 빵을 선호하는 음식은 채소와 같이 탄수화물이 적은 다른 많은 음식과 콩 제품, 서비스, 고기와 같이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으로 제한되거나 완전히 대체되어야 합니다. 좋은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품은 개인의 탄수화물 소비를 하루에 약 20g으로 제한하여 하루에 60g(실제로 그 날 총 칼로리 섭취량의 20%에 비해 낮아야 함)을 제한하는 식품을 포함해야 합니다. 칼로리 감소를 보충하기 위해서는 지방과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식품의 섭취를 늘려야 합니다.

몇몇 다이어트 사람들과 응용 프로그램은 맞춤형 저탄수화물 건강한 식생활 계획 레시피 외에도 주로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품으로 구성된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선택을 만들었습니다. 특정 기간 동안 저탄수화물 건강한 식습관 계획 메뉴를 따르고 다음 스위치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사용하기 전에 며칠 동안 평소 식단을 따르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에 맞게 고안된 저탄수화물 메뉴와 관련된 예를 살펴보십시오.
저탄수화물 아침 메뉴

야채를 곁들인 스크램블 난자
고기나 야채를 사용한 프리타타
팬케이크 팬케이크
코티지 폰티나와 계피를 곁들인 머핀(통곡물) 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