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철거업체가 공유하는 콘크리트 회수 방법

많은 사람들이 건설현장이나 철거현장에서 발견되는 철거콘크리트 폐기물을 활용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오해를 갖고 있다. 글쎄요, 제가 시드니에 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매우 잘못된 오해 중 하나입니다. 시드니의 전문가이자 값싼 철거업자에 따르면 시설을 부수고 발견된 콘크리트를 재사용하고 회수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들은 유품정리:

시중에서 천연골재로 활용

재활용 콘크리트는 건설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천연골재로 사용됩니다. 매립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콘크리트를 운반하는 비용은 재활용 허브에서 콘크리트를 운반하는 비용과 거의 동일합니다. 이는 철거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비용도 절감합니다.

그 외에도 콘크리트 폐기물을 다양한 시설에서 반복적으로 활용하는 환경 친화적인 솔루션입니다.

새 프로젝트에서 콘크리트 재사용

예를 들어 부동산 소유자가 한 시설에서 구현되는 콘크리트 작업을 다른 프로젝트에서와 동일한 방식으로 활용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글쎄요, 그건 좀 이상하고 복잡한 일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북부 시드니의 일부 최고의 전문 철거 계약자에 따르면, 콘크리트 구조물이 위치한 전체 지면과 함께 단순히 파내면 콘크리트를 부수지 않고도 동일한 콘크리트 구조물을 다음과 같은 콘크리트 구조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시설이 다릅니다. 철거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일 수 있지만, 시설 내에서 콘크리트 서비스 제공업체의 예술적 장인정신을 보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추가 사용을 위해 토지를 채우는 중

토지 침식 이전이나 비옥도 부족으로 인해 토지가 토양 침식의 희생자가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로 인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비옥한 땅이 침식되고 땅이 구조물을 지탱할 수 없기 때문에 그 위에 세워진 시설이 철거되는 것을 종종 목격했습니다.

이는 토지 침식을 유발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저지대를 메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콘크리트로 땅을 채운 후 다시 힘을 얻을 수 있도록, 그 위에 비옥한 흙을 부어 새로운 흙의 층을 구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따라서 황무지는 추가 건설 작업에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시설을 건설하거나 부활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는 시드니의 철거 서비스 제공업체가 시설 건설을 위해 콘크리트 폐기물을 재사용하기 위해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일부입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이는 궁극적으로 지갑에 돈을 절약하기 위해 각자의 프로젝트에서 경제적 철거 서비스를 미친 듯이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비용 효율적입니다.

시드니에는 시설에서의 재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콘크리트를 회수하는 철거 파트너가 많이 있습니다. 그 사람의 전문적인 자질이 확실하다고 확신한 후에만 누군가를 고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