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청소에 대한 간단한 DIY

소파 청소를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구체적인 방법 중 하나는 하녀가 집에 와서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는 여러 청소 회사를 고용하여 소파를 청소하는 것입니다. 전문적인 청소를 통해 실내 장식품을 새 것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그러나 물론 가격 범위가 좁고 청소할 양이 많지 않은 경우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DIY 전략이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훌륭한 방법 중 일부입니다 4인용쇼파.

소파 진공청소기 – 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구인 소파를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면 오랫동안 TV 앞에서 시간을 보낸 후 쌓인 불필요한 물질을 모두 제거하고 소파를 확실히 준비할 수 있습니다. 세탁.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는 것은 실제로 세탁의 전조입니다. 먼지와 찌꺼기, 포장지, 음식물 찌꺼기를 모두 제거하면 훌륭한 소파 청소 활동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진공청소기가 중요합니다.

소파 세척 – DIY 소파 청소 작업을 이상적으로 만들기 위한 다음 단계입니다. 진공 청소기 시스템은 바닥과 내부에 쌓이고 붙어 있는 눈에 띄는 물질을 소파에서 정화할 수 있었습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처럼 세탁하는 것이 이제는 효과가 없는 것 같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제는 세탁할 시간입니다. 뜨거운 물과 세정액 한 방울로 씻으십시오. 스펀지를 담그고 여분의 혼합물을 짜내고 소파에 문지르기 시작하면 실내 장식품이 원래의 질감과 광택을 유지하게 됩니다.

얼룩 – 강력한 얼룩 제거 크림은 실제로 과도한 얼룩을 모두 제거하지만 같은 소파에 다시 앉을 수는 없습니다. 얼룩 제거 크림은 확실히 소파의 느낌과 광택을 망칠 것입니다. 오히려, 얼룩을 제거하는 고품질 DIY 소파 청소 방식은 베이킹 소다, 소금, 식초를 섞은 것을 얼룩에 발라서 처리하는 것입니다.

진공 청소, 청소, 얼룩 제거가 모두 완료되면 이제 소파 전체를 태양열 내부에 놓아 건조시킬 차례입니다. 손쉬운 DIY 기법 으로 소파 청소를 완성 하려면 반드시 완전히 건조될 때까지 건조시켜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