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에 금속 스토브 후드를 선택하는 팁?

집의 내부 공간을 디자인하는 동안 우리는 일반적으로 인테리어 디자이너나 친구, 친척이 제안한 디자인과 개념을 받아들이거나 따르는 것을 선택합니다. 마음 한구석에 자리잡은 이런 제안과 아이디어 외에도 우리는 이미 어떤 디자인과 색상, 어떤 종류의 가구나 인테리어 공간을 원하는지 그려냈고, 그것이 바로 우리의 드림 하우스 컨셉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건대 술집.

가정 장식 및 가정 정리 과정에는 수많은 브레인스토밍뿐만 아니라 쇼핑부터 가전제품, 가구, 색상 질감, 타일 등의 선택에 이르기까지 힘든 노력이 포함됩니다. 집은 감정이 없는 집이 아니며, 집에서 가장 좋은 장소는 가족이 함께 웃고, 웃고, 삶의 경험을 공유하는 식사 공간일 수 있지만, 식사 공간을 완성시키는 것은 바로 주방에서 만드는 음식입니다.

요즘 주방 디자인은 더욱 중요해졌으며 사람들은 이제 주방의 디자인, 가구 및 가전 제품에 심각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남자들은 요리하는 동안 자신의 반쪽을 행복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는 것 같습니다!

주방을 모델링하는 동안 주요 관심사 중 하나는 적절한 주방 레인지 후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조리 과정에는 연기, 연기, 증기, 열 및 악취를 생성하는 기타 입자가 배출되어 주방은 물론 집의 다른 부분을 불쾌하게 만들고 적절한 주방 환기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불쾌한 입자를 주방 밖으로 배출하고 요리 과정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려면 통풍이 잘 되는 주방 레인지 후드를 설치해야 합니다.

주방에 설치하려는 금속 스토브 후드의 금속 레인지 후드 디자인에 대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금속 스토브 후드를 설치하기 전에 따라야 할 몇 가지 유용한 정보와 팁입니다.

금속

금속 스토브 후드는 아연, 구리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과 같은 다양한 금속으로 제공됩니다. 주방 후드로 선택하는 금속 유형은 주방의 디자인 스타일, 장식 및 컨셉에 따라 다릅니다. 메탈 레인지 후드는 주방에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더해주는 데 사용됩니다.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려면 벽과 가구의 색상 질감에 따라 금속을 선택해야 합니다.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아연 금속 난로, 스테인레스 금속 난로, 구리 금속 난로 등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내구성과 유지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