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구매 옵션이 포함된 임대

주택을 판매하거나 구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판매자 융자는 판매자가 구매자를 끌어들이고 신용이 좋지 않거나 없는 구매자가 주택을 소유할 수 있도록 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폐업철거.

가장 존경받는 소유자 금융 거래 중 하나는 “임대 소유” 거래라고도 알려진 주택 구입 옵션이 포함된 임대료입니다.

임대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임대 기회는 구매자가 임대 종료 시 미리 결정된 옵션을 사용하여 집을 구매할지 여부를 선택하기 전에 명시된 기간 동안 주택을 임대하는 일종의 부동산 거래입니다.

리스옵션에는 리스계약과 옵션계약이라는 두 가지 계약이 있습니다. 임대 계약은 일반적으로 표준 임대 계약으로, 주택을 임대할 기간과 매달 임대료를 정확히 명시합니다. 옵션은 임대 계약이 체결되면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임대 기간이 2년인 경우 해당 기간 내에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주택 구입 옵션이 포함된 임대료 보상

주택을 구입하기 전에 임대하는 것은 “시운전”을 제공한다는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임대 계약이 만료될 때쯤이면 그 집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여부를 알게 될 것입니다.

구매자를 위한 기타 보상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계약금을 위한 의무적 저축: 좋은 의도를 가진 사람이라도 주택 계약금을 위해 저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임대 옵션 조건에서는 매달 임대료로 지불하는 추가 금액을 부동산 소유자/판매자가 임대 기간 동안 적립하도록 따로 확보해 둡니다.

신용 확보를 위한 시간: 1년 임대를 선택하든 3년 임대 계약을 선택하든 이 시간은 신용을 고치거나 쌓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임대 계약이 만료되고 모기지 대출을 받을 때가 되면 자격을 갖추게 됩니다.

막대한 계약금 필요 없음: 기존 주택 구매에 필요한 20% 이상의 계약금과 달리 일반적인 임대 옵션 거래에는 첫 달과 마지막 달 임대료와 추가 옵션 보증금이 필요합니다. 해당 입금액은 유동적입니다. 자신의 주택 임대에 대한 훌륭한 거래 중 일부는 http://www.msrent2own.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대-소유자 금융

Gulfport Ms. Owner의 환상적인 3b/2ba 주택입니다. 최소 계약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