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만 일어나는 일입니다. 인도의 일부 결혼식 전통

1. 펀자브 결혼식.

펀자브인은 파티 방법을 잘 알고 있으며 “Jaago” 의식은 온 가족이 밤새도록 축하하는 점에서 이를 증명하고 모든 사람에게 집에서 축하 시간을 알리고 모든 사람을 비슷하게 초대합니다. ‘Ghada Gharoli’는 펀자브인이 행하는 의식입니다. 신부 가족은 결혼식 당일 웨딩드레스를 입기 전에 신부 어머니, 남동생과 온 가족이 근처 사찰에 가서 춤을 추며 축하하고 물 주전자를 머리에 얹는다. 물은 거룩하다고 합니다. 신부는 예복을 입기 전 이 성수로 목욕을 해야 한다 잠실 맛집.

2. 벵골 결혼식.

벵골에서는 신랑 어머니가 아들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아들의 중요한 날에 참석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결혼식 전통이 약간 잔인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신부 가족의 모든 기혼 여성은 두르가 여신을 환영합니다. 결혼 강가 아티를 봉헌하고 부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원합니다.

3. 타밀 브라만 결혼식.

타밀 결혼식의 가장 이상한 부분은 신랑이 결혼식에 참석하기 몇 분 전에 마음을 바꿔야 한다는 것입니다. 신랑은 심지어 도망쳐 자신을 산야시라고 가정하고 신부의 아버지가 그에게 결혼의 중요성을 이해시키고 딸과 결혼하도록 설득하십시오.

4. 구자라트 결혼식.

신랑이 만답에 들어가기 전에 마두파카(Madhuparka)라고 불리는 매우 이상한 전통을 거쳐야 합니다. 이는 신부의 부모가 신랑의 발을 젖과 꿀을 섞어 씻어준 후 신랑이 마셔야 하는 의식입니다.

5. 비하리식 결혼식.

신혼 신부는 결혼 첫날부터 시어머니가 물려준 뚝배기를 하나씩 들고 다니며 참석한 모든 노인들에게 축복을 구하며 균형 감각을 뽐낼 예정이다. 가족끼리 뚝배기 하나도 깨지 않고.

6. 나무와 결혼하기.

이는 인도에서만 행해지는 가장 특이하고 이상한 결혼 과정이다. 신부가 맹글릭(Manglik)이라면 그녀는 먼저 피팔나무나 다른 동물과 결혼해야 하며, 그런 다음에만 실제로 인간과 결혼할 수 있습니다. 신부가 먼저 나무와 결혼하지 않으면 결혼 후에 신부나 신랑이 모두 죽는다는 미신이 있습니다.

7. 신디족 결혼.

신디족의 결혼에서는 신부와 신랑의 발목에 발찌를 묶은 후 8명의 기혼 여성이 그들에게 축복의 의미로 기름을 붓는 ‘산스’라는 의식이 행해집니다. 기름을 부은 후에야 옛 인연을 끊는 표시로 신발을 신을 수 있고, 뚝배기를 깨뜨릴 수 있으며, 신랑의 옷을 찢는 것도 옛 인연을 끊는 것을 의미합니다.

8. 부족 결혼식.

소수의 부족 공동체만이 이 전통을 따릅니다. 남자와 여자가 ​​결혼한 후 이 의식에 따르면, 여자는 1년 동안 어떤 숨겨진 장소에 가두어지고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정확히 1년이 지나면 선배들이 결혼을 승인하고, 공동체에서는 큰 행사가 열리고 결혼식을 축하하게 됩니다.

9.라자스탄 결혼식

라자스탄에서 신부는 신랑이 부상을 입거나 몸을 숙여 목숨을 구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신랑의 힘과 마음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실제 검으로 신랑을 공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