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자라면 파리에서 식사할 곳이 어디인가요?

채식주의 식단이 비채식 식품보다 신체에 더 많은 영양적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 모든 채식주의자에게 이 말은 천국처럼 들리며, 잡식 동물 목록에 속한 사람들도 심장 질환을 예방하거나 암 위험을 줄이기 위해 맛있는 식물성 식품을 맛볼 수 있습니다. 파리에는 표준 품질의 채식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는 미각에 오래도록 남는 풍부한 요리를 맛보게 되므로 채식으로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라는 뜻입니다. 파리에 머무는 동안 배와 마음을 채워줄 야채를 소개합니다 대구 노원동 맛집.

아침 식사용 간식

치즈의 원더랜드에서는 파리의 거의 모든 채식 레스토랑에서 모짜렐라 치즈와 부서진 블루 치즈를 얹어 더욱 맛있어졌습니다. 채식 핫도그, 수많은 다채로운 야채를 곁들인 버거, 버터와 약간의 야채 조각을 곁들인 구운 샌드위치 등 Lundi sans viande에서는 모든 것이 100% 채식입니다. 군침이 도는 화려한 엑스트라 치즈 피자에 방울토마토가 올려져 있어 그 맛만큼이나 식욕을 돋웁니다. 콩과 식물, 버섯, 페타 치즈를 곁들인 갓 준비한 퀴노아 한 그릇은 말할 것도 없이 하루의 건강하고 훌륭한 시작을 만들어줍니다.

아늑한 곳에서 점심 식사

레스토랑 베지 파리(Restaurant veggie Paris)에서 편안한 환경에 앉아 병아리콩 팬케이크와 함께 최고의 밥 요리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LA 포타제르 드 샤를로트에 오셔서 조금 비싸더라도 독특한 스타일의 점심을 경험해 보세요. 다양한 사람들의 입맛에 맞춰 다양한 채식 요리가 매일 준비됩니다. 유제품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최고의 요리사들은 푸딩에 우유 크림을 캐슈 크림으로 대체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계란을 아보카도로 대체하여 놀라운 요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소야 매점에서 식사하기

고객에게 배달되기 직전에 훈제 음식이 조리되는 개방형 주방이 있는 금발 목재 가구에 앉아 저녁 식사를 마무리하세요. 에너지 충전에 도움이 되는 모든 재료가 콩에 묻어 있으니 달콤한 바닐라 향과 함께 새로운 콩이나 두부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모든 것이 15~25유로 내이므로 가격을 알고 나면 충격을 받을 것입니다. 한 잔에 단돈 5.40유로에 갓 만든 오렌지와 레몬 주스로 상쾌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파리로 음식 여행을 즐겨보세요

언급된 식당 외에도 모든 채식주의 고객을 위해 멋진 음식을 준비하는 수백만 개의 다른 식당이 있습니다. 아침 식사, 메인 코스, 저녁 식사 또는 아보카도, 멜론, 오렌지로 만든 차가운 압착 음료 등 최고 품질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장미 빵집에 오면 이 가게에서 제공하는 모든 수제 케이크가 그리워집니다. 맛있는 빵집을 다 맛보기 위해 가게 전체를 털고 싶은 기분을 느끼게 될 일종의 꿈입니다. 시장 노점에서 판매되는 밀크셰이크와 스무디는 무엇이든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호화로운 저녁 식사와 프랑스 와인과 함께 파리 여행을 마음껏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