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베이스 오일 에센셜 오일이란?

건조한 겨울, 가을에도 에센셜 오일을 최적으로 활용하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알고 계시나요? 그리고 그 적용에 대한 지식이 있습니까? 여기서는 이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베이스 오일이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에센셜 오일은 피부에 직접 사용할 수 없고 베이스 오일에 희석하여 사용하기만 하면 폭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오일은 꽃, 견과류, 씨앗 등에서 추출되며 의료용으로 좋습니다. 아로마테라피의 경우 냉간 압착 및 추출을 통해 달성되는 반면 식용유는 고온 가공을 통해 획득됩니다. 냉압착 방식으로 비타민, 미네랄, 지방산을 보존합니다 참기름.

베이스 오일로 사용할 수 없는 오일은 어떤 것이 있나요?

화석유에서 분리된 미네랄 오일은 라놀린 오일과 같은 베이스 오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미네랄 오일은 영양분이 없고 피부 흡수에도 좋지 않습니다.

일반 베이스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 : 비타민 A, B1, B2, B6, E, 단백질, 지방산

특징: 연한 노란색, 부드러운 냄새, 상쾌하고 기름지지 않음

간략한 소개: 중립. 살구를 누르면 달성됩니다. 보고된 바와 같이 민감성 피부와 여드름성 피부를 치료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어떤 에센셜 오일과도 잘 어울리며, 식용이 가능하고 세포 재생에 유익합니다. 따라서 가장 널리 사용됩니다.

살구씨 오일

성분: 비타민 A, B1, B2, B6, C, GLA

특징: 연한 노란색, 달콤하고 영양가 있는

간략한 소개: 노란 얼굴 피부 또는 각질 제거에 적합한 슈트입니다. 허약한 신체와 환자에게 유익합니다.

밀배아유

성분: 단백질, 비타민 A, D, E, B1, B2, B6, 판토텐산, 니코틴산, 칼슘, 인, 철, 아연, 마그네슘…

특징: 황갈색, 밀씨에서 산만함

간략한 소개: 비타민 E가 풍부하여 항산화 및 혈액 순환을 향상시킵니다. 고혈압, 심장병, 암동맥경화증 예방에 좋습니다.

조조바 기름

성분: 미네랄, 비타민, 단백질, 미티디산

특징: 노란색. 냄새도 없고 수분감도 많아요. 호호바는 사막 식물이기 때문에 안정성이 높고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오일입니다.

간략한 소개: 분자 구조는 인간의 지방과 유사하며 지성 피부, 류머티즘, 관절염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헤어케어에도 좋습니다.